[경기도민일보] 겨울 비수기 대비 메뉴 선보인 카페창업 카페인중독
작성자 최고관리자
겨울 비수기 대비 메뉴 선보인 카페창업 카페인중독


658826564ea0ef3977886fc8b563b06f_1571984621_0328.jpg


현재, 국내 카페는 많은 숫자를 자랑하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꿈꾸고 있는 업종 중의 하나이다. 이전에는 단순한 카페로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하였으나, 최근 트렌드는 프랜차이즈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는 카페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렇다보니 겨울 비수기 대비한 메뉴로 시선을 모으며 유망창업으로 떠오르는 '카페인중독'은 배달형 카페의 노하우를 창업주들에게 '카페인중독' 프랜차이즈만의 특별함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계절을 타지 않는 디저트들 와플, 핫도그, 샌드위치와 컵볶이는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그 중 '중독컵볶이'는 국물컵볶이, 볶은 춘장으로 만든 짜장컵볶이, 투움바 파스타맛의 고소한 매콤까르보나라컵볶이 세종류로 구성돼있다.

이렇듯 배달형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인중독'은 지속적인 자사 브랜드만의 특별한 메뉴 개발을 진행하며 원조 배달형 카페 답게 배달어플에서 상위랭킹으로 유지하는 등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카페인중독 관계자는 "카페가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경쟁과 차별이 꼭 필요한 이 상황에서 카페인중독은 함께 하는 창업주들에게 최고의 경쟁력을 만들어주려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며 "실패 없는 창업의 이유를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카페인중독의 가맹상담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