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issue] 프랜차이즈 소자본 창업 '카페인 중독', "체계적인 사후 관리로 창업주들 부담 덜어"
작성자 최고관리자

프랜차이즈 소자본 창업 '카페인 중독', "체계적인 사후 관리로 창업주들 부담 덜어" 

 

CKHT94WJpj1oaqb8.png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직장을 다니거나, 창업에 꿈을 가진 사람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나 1인 소자본 창업으로 적은 자본금을 가지고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뜨는 창업으로 배달형 카페 '카페인 중독'이 핫한 창업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카페인 중독'은 국내 배달형 카페로 남다른 전략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실제 창업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인데, 

특히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달어플에 항상 상위 랭킹에 떠있다는 점이 만족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사후 관리는 예비 창업자들의 마음을 끌고 있다. 

카페인 중독 본사 관계자는 "카페인 중독은 점주 혼자서 운영 가능한 1인 소자본 창업이지만 본사에서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여성들도 누구나 창업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인 중독은 여성창업 뿐만 아니라 아직 사회에 오래 된 노하우가 없는 청년들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청년창업으로도 유명하여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카페인 중독 마케팅 담당자는 "카페인 중독은 최초의 배달형 카페로 노하우와 전략과 창업주에 대한 체계적인 사후 관리 뿐만 아니라 

배달 어플에 꾸준히 상위 랭킹에 올라갈 수 있는 맛과 마케팅으로 점주분들과 함께 성공의 길을 걷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예비 창업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상담을 받게 되면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부터 상권 분석, 

매장 운영 관리 등 친절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http://hobbyissue.co.kr/news/view/8527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