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일보] 카페 배달 프랜차이즈 '카페인중독', 철저한 교육으로 뜨는 창업으로 주목
작성자 최고관리자
카페 배달 프랜차이즈 '카페인중독', 철저한 교육으로 뜨는 창업으로 주목

e4caca8c20ed71d8d7aff86145c6ed49_1571022002_9854.jpg


카페인중독은 배달전문 카페 프랜차이즈로, 많은 창업자들이 힘들어했던 레드오션 시장에서 블루오션의 장을 열었다고 평을 받는 브랜드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카페는 경쟁자가 많아 레드오션의 시장으로 성공하기가 굉장히 어려운 시장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카페인중독은 배달전문 카페라는 시장을 개척하여 레드오션의 시장을 블루오션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오픈 전부터 본사 오픈바이저와 1대1 맞춤 교육으로 초보 창업자도 손쉽게 창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그 뿐만이 아니라 오픈 후에도 본사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어 성공적인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카페인중독 관계자는 "많은 카페 예비 창업자들이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걱정을 많이 하고 있고 실제로 카페 사장님들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철저한 교육과 관리, 그리고 막강한 경쟁력의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함께 이겨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카페인중독은 강력한 교육 및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